본문 바로가기
게임/PC game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반 룬 노가다 잊힌 탑 백작

by 유트루 2021. 10. 5.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반 룬 노가다 잊힌 탑 백작

 

목차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반 룬 수급처인 잊힌 탑 노가다를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초반에는 룬워드 아이템을 맞출 때 필요한 룬을 위해 몇 번 도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액트1 검은 습지

     

    가장 먼저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잊힌 탑으로 가야 하므로 액트1의 검은 습지로 향해줍니다. 기본적으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플레이 하면서 1회씩은 클리어를 해봤을 경로이므로 잊힌 탑으로 찾아가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2. 잊힌 탑 찾기

     

    소서리스라면 텔레포트를 이용해 검은 습지 내의 맵을 빠르게 돌면서 잊힌 탑을 찾아줍니다. 탑의 위치는 매번 랜덤으로 바뀝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잊힌 탑 안으로 들어가시면 지하 1층부터 지하 5층까지 내려가야 하는데, 몹을 다 잡을 필요는 없습니다. 룬 노가다시 소서리스를 추천드리는 이유가 바로 텔레포트 때문인데 지하 5층까지 빠르게 텔레포트를 이용해 돌면서 지하 5층까지 도달하시면 되겠습니다. 용병에게 통찰을 끼운 이후에 가신다면 텔포시 마나가 바로바로 차기 때문에 더욱 수월합니다.

     

    3. 지하 5층

     

    지하 5층에 도달하셨다면,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백작을 찾아 잡아주시면 됩니다. 주로 가운데 방에 있습니다. 

     

     

    지하 5층은 방마다 이렇게 금화도 잔뜩 깔려 있으니 먹어주시고요!

     

    4. 백작(카운테스) 잡기

     

    백작을 찾으셨다면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백작을 잡아주시면 됩니다... 난이도는 매우 낮은 편. 백작을 잡았을 때 드랍하는 룬은 1개에서 3개 정도로, 아예 드랍하지 않는 경우보다는 1개 이상 드랍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초반 룬 수급처로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룬 노가다시에는 혼자 도셔야 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 노가다는 난이도가 노말, 악몽, 헬 세 개로 나누어지기 때문에 난이도별로 드랍하는 룬의 종류도 다릅니다. 악몽에서는 포룬, 헬에서는 아이스트룬이 최대로 나올 수 있는 최상 룬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라며 아래 표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5. 잊힌 탑 백작 난이도별 룬 드랍률

    반응형

    댓글